또한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니라 타인명의로 도용을 하는 경우에도 당연히 이는 불법이므로 본인명의로 소액결제를 하고서 이를 현금화하시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비합법적인 방법이나 불법 중개업체를 이용할 경우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특별한 어떤 제한요소가 있는 것이 아니라면 알뜰폰을 포함해서 통신사에서 소액결제 한도 만큼을 이용해서 원스토어나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해피머니와 같은 문화상품권 결제를 한 다음에 상품권 매입업체에게 수수료를 지불하고서 이를 현금화 하면 되는 것입니다.

이때, 수수료만을 기준으로 업체를 선택하지 말고, 업체의 신뢰성, 서비스의 안정성 등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법률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본인 인증 후 회원가입과 동시에 카드를 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그러나 새로운 결제시스템이라 보기에는 무리가 있고 기존의 소액결제 시스템을 조금 더 쓰기 편한쪽으로 만든 것에 불과하다는 점에서 사실상 금융서비스 개편이지 기술의 개편이라고 보기는 힘들다.

간단하게 정보를 입력하고 핸드폰으로 모든 것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이용자에 따라 통신사별 한도가 다를 수 있어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핀테크의 성장과 본격적인 스마트폰 결제시스템이 도입되자 통신사들도 부랴부랴 소액결제를 이용한 결제 시스템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집에 있는 안 쓰는 전자제품이나 가전제품을 중고 거래 사이트에 올려서 판매하면, 돈을 받을 수 있어요.

보안 상의 문제도 있다. 간편한 방식이라는 장점의 부작용. 개인정보와 인증번호가 유출될 경우 여러 결제 사기에 동원될 수 있다.

특히나 이 소액결제 현금화는 금융사를 통해서 신용도를 파악하고 대출을 일으키는 과정이 아니라 그저 핸드폰으로 결제한 것을 그대로 매입업체에 파는 과정이어서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도 한몫합니다.

교통카드 소액결제 현금화 금액을 소액결제 수단으로 충전하고 이를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론 교통카드를 활용한 방법이 전 제일 쉽고 간편했는데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종의 편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중고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재판매하거나 환불을 요구하는 것이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교통카드 및 오프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로 잘 알려진 티머니 를 통하여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방법으로, 문화상품권을 통한 방법과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방법입니다.

보통은 소액결제 현금만큼의 돈을 대출하기 위해서는 그 대출을 일으키는 금융사의 까다로운 대출심사과정을 통해서 소액결제를 일으켜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